아빠와 딸의 속초오토바이여행 2박 3일 여행 2부. 강원도

Father and daughter’s Sokcho motorcycle trip, part 2 of the 3-day, 2-night trip. Gangwon-do

초등학교 1학년 딸과 함께 한 속초오토바이여행 2부를 시작하겠습니다.

보배드림 인기게시물 사건과 안내문

아빠와 딸의 속초오토바이여행 2박 3일 여행 2부. 강원도

사건이라고 표현하기는 그렇지만, 보배드림의 엄청난 응원글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도 모른채, 강원도로 열심히 달려가고 있었습니다. 이 글귀는 안전을 위해 만들어달라고 요청했고, 아이의 엄마가 코팅과 비너로 잘 묶어서 고정했습니다. 아마 이 글귀가 운전자들에게는 이색적으로 보였는가 봅니다.

아빠와 딸의 속초오토바이여행 2박 3일 여행 2부. 강원도

이 캡쳐사진은 액션캠으로 찍은 것이고, 블랙박스 대체로 한 것입니다. 보배드림에서 나온 사진이 어딘가 봤더니, 양평가는 길목에서 강변풍경이 너무 이뻐서 강을 한참 바라보면서 감탄하고 있을때였던 것 같습니다.

한참을 찾아봤습니다. 1부에서 나온 사진의 배경이 어디인지 확인해보니, 멋진 양평가는 길목이었습니다.

지금 생각해봐도 그 양평대교인지 그 강변을 건널때 기분이 최고였습니다. 막힘없는 거리와 시원한 풍경들..

속초오토바이여행 인증샷

바튜매에 인기게시물로도 올라가 모든 회원들이 많은 응원을 하시기에, 인증샷과 잘 가고 있다는 글을 남기고자 사진도 찍었습니다.

오색령에 방문하신 분들에게 부탁을 드렸으며, 이것을 찍어서 올렸는데, 꽤 기념비적인 사진이 된 것 같습니다.

엄청난 언덕길, 아니 오르막길을 올라가니 오색령이 나오는데, 더위가 싹 사라지는 강원도의 시작같은 곳이었습니다. 요즘은 대부분 고속도로로 다녀서 사람들도 없고 한적해서 운전하기 그만이었던 곳입니다.

응원의 라이딩

아빠와 딸의 속초오토바이여행 2박 3일 여행 2부. 강원도

국도로 달리고 있으면 뒤에 차들이 속도를 맞춰 나란히 달려갑니다. 아마도 딸의 가방에 붙어있는 글귀가 대체 무엇인지 궁금해하는 듯 싶습니다. 천천히가도 이해해주세요 였는데, 서로 천천히 가는 결과를 초래하였습니다.

저렇게 멋진 스포츠카를 타면서 가는 남녀가 최고를 날려주며 인사를 해줍니다. 딸이 엄청 신나합니다. 1학년 주제에 인기 유튜버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종알거립니다. 소중한 추억을 남겨주신 분들께 늦게나마 감사의 인사를 전해봅니다.

이렇게 많은 응원속에 속초오토바이여행의 최종목적지는 속초숙소였습니다. 그래서 동해안쪽으로 처음 간 곳은 양양이었습니다. 지금 이시점에 생각해보면 양양은 꿈도 못꿀 곳이지만, 몇년전에만 해도 조용하지만, 힙한 감성이 묻어있는 서핑의 성지였습니다. 그래서 점심을 먹기로 합니다.

원래 계획대로라면 5시간이 걸려야할 곳인데, 3시 30분만에 도착했습니다.

첫 목적지 양양

아빠와 딸의 속초오토바이여행 2박 3일 여행 2부. 강원도

상호명이 안보이는데, 파스타와 피자를 먹은 곳입니다. 처참한 모습의 부녀가 들어와서 허겁지겁 먹고 있으니, 식당 알바하시는 분이 인스타에 올려도 되는지 물어보고 기념사진을 찍어줍니다. 아무래도 복장과 상태가 양양과 어울리지 않아 독특했나 봅니다. 그리고 무사히 강원도에 도착했기에 속초에 갈 준비를 하고, 엄청난 긴장감을 풀기 위해 속초중앙시장에 있는 호텔로 향합니다.

속초오토바이여행이 단순히 운전만 하는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뒤에 아이상태체크와 바닥면에 진동으로 도착할때쯤 되니 손이 엄청 떨립니다. 더 좋은 바이크였다면 모르겠지만, 제가 가진 바이크로 하니 4시간 정도 운행을 하니 손이 많이 떨리고 힘들어서 오늘은 어서 씻고 멋진 저녁을 먹기로 하고 속초로 향합니다.

딸의 상태체크

뒷자석에 있는 딸에게는 3~4시간동안 같은 자세로 계속 붙잡고 있으니 엄청 지루하고 힘들었을 겁니다. 특히 아이가 잡고 있는 허리춤에서 손에 힘이 빠지는 걸 느껴질때가 있습니다. 중간중간 잠드는 상황입니다. 이럴때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순식간에 아이가 힘이 풀어지면 떨어질 수 있다는 긴장감이 들었습니다. 다행히 둘 사이에 힙쌕으로 묶어놓는 등 대비책을 세웠지만, 그걸로는 부족한 현실입니다.

나중에는 등받이와 텐덤벨트를 해야 한다고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가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서로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인터폰 같은 무선헤드셋도 하기를 권하셨습니다.

이제 강원도 일정과 복귀 일정은 3부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속초오토바이여행 둘러보기

  1. 초등1학년과 떠나는 아빠와 딸의 오토바이 속초여행, 아빠와 딸의 여행, 바이크투어 1부.

보배드림 게시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4557543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