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아이와 가기 좋은 호텔, 1층 해온수영장 풀카페 맛있는 음식들

롯데호텔제주, 해온수영장 풀카페의 맛있는 음식들 먹으면서 하루 종일 아이들과 함께 수영하기.

Lotte Hotel Jeju is a good hotel to stay with children.
Especially, Haeon, a swimming pool located on the first floor, is good.

You can order and eat delicious food at the ‘Full Cafe’ in the swimming pool. The food price is expensive, but compared to restaurants around Jeju Island, it was appropriate for four people.

지난 9월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제일 중요한 숙소를 어디로 할지 고민하던 가운데 저희는 제주 롯데호텔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저희 부부는 숙소에 엄청 힘을 주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고 특히 두 아이 모두 물놀이를 너무 좋아해서 코로나로 인해 가지 못했으니 한번 롯데호텔 가서 호캉스 해보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첫째와 둘이 신라호텔과 수영장은 경험해보았기에 롯데호텔을 결정했습니다.

아마 제주도에서 신라호텔, 롯데호텔 두군데 많이 비교하식 고민하시는데, 제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아이와 함께가기에는 롯데호텔이 수영장, 키즈카페 등 부대시설이 더 잘 되어 있었고, 신라호텔은 연인이 함께 가기 좋은 호텔인거 같습니다. 물론 두 호텔 다 시간과, 예산만 된다면 무조건 어디든 가야 하는 곳이구요.

이번 여행 컨셉은 제주 ‘호캉스’ 이기 때문에 2박3일 중 하루는 밖에 나가지 않고 모든 식사와 즐길 거리를 롯데호텔에서 해결해보았습니다.

그중 아이들도 너무 만족하고, 저희 부부도 너무 좋았던 제주롯데호텔 1층 수영장과 풀카페 음식에 대해 자세하게 글을 써보겠습니다.

1층에 위치한 해온 수영장은 사계절 온수풀로 되어 있어서 저희가 방문한 가을 저녁에도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노천 스파의 자쿠지가 있어 추울때 들어가서 몸을 녹이기 좋았습니다. 근데 다들 아시겠지만 추워도 자쿠지에 들어갔다가 나오는 순간,,,,다시는 수영장 물에 들어갈 수 없다는거…..그래서 전 좀 참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들 키즈풀 근처 자쿠지 에는 대형 TV도 있어 아이들 만화가 수시로 틀어져 특히 저녁시간에는 몸을 녹이며 아이들과 TV를 시청하기도 합니다.

롯데호텔제주 위치, 홈페이지 주소

‘공식사이트’ https://www.lottehotel.com/jeju-hotel/ko.html

제주롯데호텔

다 아시는 위치인 중문단지 메인에 위치해 있으며, 꼭 렌트카가 아니더라도 호텔에서만 지내실 분들은 호텔 셔틀을 이용해서 다니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72번길 35 / 전화번호 : 064-731-1000

해온 수영장 이용시간 및 이용안내

<롯데호텔의 수영장 이용시간>

-이용시간은 아주 심플 합니다. 5월~10월 : 09:00~23:00 / 11월~4월 : 09:30~23:00

-위치 : 롯데호텔(제주) 1층 야외정원

<해온 수영장 이용안내-중요한 부분 >

-신장 130cm 이하 어린이는 반드시 구명조끼 착용과 보호자 동반입장 필수.

-4세~6세용 구명조끼 비치 되어 있음.

-대형튜브, 오리발, 스노쿨링 수중 장비 반입 불가.

-수영복, 래쉬가드 착용

-외부식음료 반입 불가

-키즈풀 워터슬라이드 운영시간 : 09:30~11:40 / 12:00~14:40 / 15:00~17:40 매일 운영

해온 풀카페 메뉴 및 내돈내산 후기

호텔 룸서비스는 약간 사치라고 생각한 저였는데, 이날 하루는 아이들이 수영하면서 중간에 나가는 것이 아닌 수영장에서 먹고, 놀고 또 먹고, 놀고 하고 싶다고 해서 큰맘 먹고 풀카페에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신라호텔에 짬뽕이 유명하다면, 롯데호텔제주에는 랍스터떡볶이가 유명해서 랍스터떡볶이1개 (55,000원), 후라이드치킨 (48,000원), 맥주( 14,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아이들은 뽀로로음료수, 생수를 챙겨갔습니다. 외부음식 반입금지 이지만 아이 음료 와 물은 가능 한 것 같습니다.

뭐, 요즘 제주도 물가를 다 아시겠지만 4인 가족 고기나 해산물 요리, 또는 갈치요리라도먹으려고 하면 10만원 이상 지출 되기에 해온 수영장 풀카페에서 총 지출한 117,000원이 엄청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투숙객은 풀카페 주문시 10%할인이 되기 때문에 꽤 괜찮은 가격에 맛있는 음식과 멋있는 분위기까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한번쯤은 해봐도 너무 좋을 것 같고.. 사실 또 호텔에 간다면 하루는 동일하게 보낼 거 같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 입니다. 48,000원 짜리 후라이드 치킨에도 치킨만 나오는게 아니라, 양 많은 감자튀김, 샐러드 까지 나와서 굉장히 푸짐했습니다. 가운데 사진은 랍스터 떡볶이입니다. 양이 많고, 푸짐하여 성인2명 아동2명이 먹기 좀 양이 많았습니다.

https://www.lottehotel.com/jeju-hotel/ko/dining/Pool-Cafe.html 풀카페 관련 메뉴 링크

롯데호텔제주 수영장 해온 사진들, 키즈풀

멋진 롯데호텔의 낮과 밤의 수영장 모습입니다. 저희가 방문 했을 때는 전체적으로 비가 오고 날씨가 흐렸는데 특히 밤에는 조명들로 인해 너무 멋있게 변했습니다.

해온 키즈풀 사진입니다. 앞에 있는 아이들은 저희 아이들 사진입니다. 저희 둘째는 4살 때 저 슬라이드 미끄럼틀을,,, 정말 10번은 연속으로 타고 물먹고 타고 한 거 같습니다. 사실 군데군데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워낙 많아 조심스러워 찍지는 않았습니다.

제주롯데호텔 연결 해변 가는 길

하루종일 수영장을 이용하다 보면 중간 문득 해변으로 나가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어 가족 다 같이 래쉬가드 차림으로 찾아찾아 바다를 가보았습니다.

근데, 그리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사진처럼 가는 길이 너무 경사가 가파르고, 멀고, 숲을 헤쳐 나가는 느낌? 이라 어려웠습니다. 다같이 가지 않고 혼자 가야 했다면 저는 중간에 포기했을 거 같습니다.

아래 해변을 가보니 거의 서핑 업체? 서핑 하는 사람들이 가득했습니다. 맨발로 다니기에는 조금 거친 모레들이 많고 돌, 나무 등등 다칠 수 도 있어서 조심히 다녔습니다.

막상 해변가로 내려오니 또 재밌게 놀긴 했지만 다시 올라가는 길은 매우 험난했습니다.^^

롯데호텔제주를 처음 가보았지만 2박3일동안 굉장히 만족하며 지냈습니다. 특히 호텔 내에 부대시설이 아이들과 가기 좋게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수영장에 키즈풀과 성인들이 이용할 수 있는 미끄럼틀도 있어 부모, 아이 모두가 만족하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녁이 되면 야외 무대에서 멋진 공연도 진행하여 분위기와 재미가 모두 충족되는 하루였습니다

다음에는 롯데호텔의 조식 대신 즐길 수 있는 브런치뷔페 이용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ㅏ.

그 외에도 제주도 배타고 여행이 궁금하시 다면 아래 링크 가보세요

제주도여행 제주배편, 퀸제누비아호 타고 5시간 제주도가기 요금, 객실타입, 선박 Jeju Island travel , Traveling to Jeju Island by boa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