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가볼만한곳 ) 가평꿈의동산 소규모놀이동산 체험기 (with 5살, 10살 아이)

가평가볼만한곳 , 특히 아이와 가기 좋은 가평꿈의동산 소규모 놀이동산 체험기

Gapyeong, Gyeonggi-do, a travel destination worth visiting with children, small-scale theme part

경기도 가평에 작은 세컨하우스가 있어 한달에 1번은 꼭 가평에 들립니다. 항상 갈 때 마다 세컨하우스에서만 시간을 보내기 아쉬워, 가평, 양평 등 가평가볼만한곳으로 검색도 하고 근처 아이들과 함께 즐길 만한 장소가 어디 있는지 검색하고 찾아보는데 거의 3년 만에 꿈의동산 이라는 작은 놀이기구가 있는 시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평의 에덴벚꽃길이라는 지명이 있는데 이 곳을 거쳐 꿈의동산까지 가는 길이 있는데 도로명 처럼 봄날에 왔으면 정말 벚꽃길이 환상적으로 예쁘겠다.. 라는 생각을 갖을 만큼 벚나무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가평꿈의동산은 아마 가시는 길을 보시면 종교단체에서 운영하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실겁니다. 아마 종교와.. 여러가지 (말 생략) 예민하신 분이라면 싫으실 수 있고, 그냥 어린 아이들과 하루 놀고 와야지 생각하면 재밌게 놀다 오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10살, 5살 아이와 함께 방문했고, 두 아이가 다 타기에 괜찮은 놀이기구들이 있었습니다. 아마 초등학교 고학년이나 중학생들은 바이킹 빼고는 굉장히 시시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초등학교 저학년과 유아아이들에게 맞춤형 놀이기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평꿈의동산 위치,기본정보, 놀이동산 올라는 길

가평꿈의동산위치

지도에 보이는 것처럼 주변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꿈의동산과 종교에서 운영하는.. 교회, 수련관? 이런곳이 주변에 있습니다. 꿈의 동산 내부에 식당, 카페가 있습니다.

주 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에덴벚꽃길 157-69 꿈의동산 놀이공원

운영시간 : 매일 10:00 ~ 17:00

전화번호 : 031-581-0515

홈페이지 : http://olivestar.kr/park/index.html

-Address: 157-69 Eden Cherry Blossom Road, Cheongpyeong-myeon, Gapyeong-gun, Gyeonggi-do
-Operating hours: 10:00 – 17:00 daily
-Phone number: Korea +82)031-581-0515

가평가볼만한곳 ) 가평꿈의동산 소규모놀이동산 체험기 (with 5살, 10살 아이)

주차공간은 이곳에서 해도 되고 위로 올라가서 뒷편으로 해도 됩니다. 주차공간은 충분합니다.

저희는 보이는 이 공간에 주차를 했고 위로 올라갔습니다.

주차를 하고 이 입구로 들어가면 엘레베이터 타는 곳이 나옵니다. 약간 80-90년대 동네 놀이동산 느낌이 물신 풍기긴 합니다. 막 엄청 크고, 멋진 놀이동산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면 이렇게 꿈의동산 환영합니다 라고 정문이 보입니다. 나름 놀이동산 가는길에 볼거리도 있고 전망이 좋아 아이들이 즐거워합니다.

가평 꿈의동산 입장료

이용금액과 운영시간, 나이, 키가 크게 나와 있고, 옆에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팜플렛도 있어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한눈에 보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금액이 비싸지 않고, 딱 탈것만 있기 때문에 어린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는 5회권을 구매하였고, 어린이 5회권 2명 / 성인 5회권 1명 이렇게 해서 혼자 탈수 있는건 혼자 타고 아이랑 같이 타야 하는건 부모가 번갈아 가면서 사용했습니다.

나름 규칙이 있기 떄문에 아이 키를 정확하게 쟤고 안되면 부모와 함께 타게 합니다. 대학생처럼 보이는 친구들이 입구에 있습니다.

꿈의동산 놀이기구 및 모습들

5살 아이와 하늘자전거를 타면서 찍은 모습입니다. 낙엽이 짙어지는 가을에 와도 예쁠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하늘자전거는…… 부모에겐 너무 다리가 아픈 놀이기구 였습니다.

저희 둘째 아이가 들어가자마자 소리지르며 달려간 로보트 입니다.

왼쪽은 어린이 바이킹, 오른쪽은 초등 이상이 탈 수 있는 바이킹 입니다. 큰 바이킹은 운영시간이 별도로 있어 참고하셔야 합니다. 첫째와 아빠는 바이킹을 타고 무섭다고 했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실제로 탔던 놀이기구 입니다.~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 해서 사진이 깨끗하지는 않습니다.

티컵, 미니바이킹, 유레카, 하늘자전거, 회전목마, 큰 바이킹 정도 아이들 두 명에서 탄 것 같습니다.

카페 및 음식점 시설들

가페 이름은 생각이 나진 않지만 미니 바이킹 가는 길목쪽에 있습니다. 1층, 2층으로 되어 있어 자리는 넉넉했고, 일반 카페와 동일한 금액으로 엄청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특히 와플이 너무 맛있고, 아이들도 잘먹었습니다.

엘레베이터로 이동하면서 찍은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희는 점심을 먹고 방문해서 식당에 직접 가지는 못했지만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실제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면 계절별로 다양한 축제도 하고, 행사도 하니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월1회 가평을 가면서 ‘가평가볼만한곳’ 을 많이 검색해봤지만 저희 부부 둘다 3년만에 이곳을 찾았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물론 첫째 아이가 자랄 수록 이곳에 오는 빈도는 줄어들겠지만, 봄날 벚꽃이 필 무렵 다시 방문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이와가볼만한곳 중 꿀팁

가평꿈의동산

주차장에서 윗쪽은 가평 꿈의동산이고 아래쪽은 이렇게 넓은 축구장이 있습니다. 뒷쪽은 야구장도 보이네요

저희가 같을 때는 축구장 안에는 보수공사중이라 잔디밭은 사용 못했고 옆에 트랙은 사용가능해서 항상 자동차 트렁크에 싣고 다니는 축구공을 들고 내려가서 공놀이를 하며 놀았습니다.

놀이동산도 좋아했지만 이렇게 노는 것도 더 즐거워 했습니다. 이것도 하나의 팁이니 꼭 가보세요

저희 가족의 가평 세컨하우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가평전원주택 한달살이, 가평주말별장으로 전환점(since 2021)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