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딸 여행, 2박 3일 속초여행, 속초바이크투어 3부.

Dad and daughter trip, 2 nights 3 days Sokcho trip, Sokcho bike tour part 3.

아빠와 딸 여행 3부, 속초바이크투어의 마지막 편입니다.

아빠와 딸 여행, 아이가 원하는 맞춤형 관광

모든 여행의 시작은 누가 무슨 여행을 하는가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우리 귀한 따님에게 이렇게 말을 건냈습니다. 최근 유튜브로 철판아이스크림을 한참 찾아보더니, 속초에도 마침 철판아이스크림이 있어서, 아빠와 함께 한다면 무조건 철판아이스크림을 사주겠노라 약속을 했습니다.

그리고 탕후루에도 미쳐있던 터라, 엄마와 같이 가면 분명 못먹지만, 아빠와는 어느정도 용인된다는 것을 이미 잘 알고 있어서 그것 또한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편의점에서 컵라면을 먹어주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렇게 공약은 총 3개였습니다. 다 먹는걸로 공약이 되었습니다.

  1. 철판아이스크림
  2. 탕후루
  3. 컵라면(무조건 편의점에서)

그래서 양양에서 일찍 속초로 도착하니 3시쯤 되어 체크인을 하고, 젖은 옷도 말리고 샤워도 싹 하고 나갈 준비를 합니다. 그럼에도 바이크로 인한 손의 떨림이 멈추지 않아 점점 자신감이 약해집니다.

철판아이스크림

속초중앙시장에서 약속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일단 철판아이스크림으로 시작하고, 중간에 탕후루먹고 호텔에 돌아와서 1층에 있는 편의점에서 컵라면까지 다 약속을 지켰습니다.

속초바이크투어 속초중앙시장

속초중앙시장에 파는 치즈랍스터입니다. 꽃게, 킹크랩을 좋아하는터라 한마리에 만원이 넘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걸 하나사서 나중에 라면과 같이 먹을 생각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굳으니 영 많이 없어서 아이가 기억하는 가장 맛없고 비싼 음식이라고 합니다. ㅎㅎ

속초관광투어

속초바이크투어

1, 2일차 저녁입니다. 속초에 청초호수공원 앞 큰 인조잔디 광장이 있는데 저는 이곳이 속초에서 제일 좋습니다. 확 트인 광장이라서 신나게 아이들과 공놀이, 트랙을 돌기도 하고, 어떤 분은 큰 앰프스피커를 가져와 신나게 노래를 듣기도 합니다.

그냥 뭐랄까 한국에는 볼수 없는 센트럴파크같은 곳 같습니다. 아 물론 저녁에 가야 됩니다. 낮에는 타죽을 겁니다.

강릉투어

바튜매회원분들이 강릉으로 바이크 투어다녀오라고 해서 가까운 곳이라 출발했더니, 1시간거리였습니다. 왕복 2시간으로 강릉을 다녀왔는데, 뭐 딱히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게 없었습니다. 아빠와 딸 여행 중 최대 난관이었습니다.

속초바이크투어

만족도가 점점 떨어지는 경포대, 수영을 할 것이 아니라면 해변은 큰의미가 없습니다. 아이가 힘들지 않게 해줘야합니다. 그래서 바튜매회원분들에게 요청하니 바이크 카페가 있어서 출발합니다.

옐로파니 강릉, 21년 당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고, 많은 카페회원분들이 들러서 커피한잔 하던 곳인데, 얼마 지나지 않아 정리한 것 같았습니다.

사장님께서 커뮤니티에서 봤다고 서비스로 쥬스도 주셨는데, 아쉽게도 지금 없어졌습니다.

강릉 엘로파니

숙소예약필수

무조건 숙소는 미리 예약했습니다. 당일 숙소를 예약하기는 일정상 너무 피로하고 힘들 것 같아 최종목적지를 호텔로 하고, 일정 및 코스를 잡았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도착지가 있으니, 피로감이 적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렇다고 하기에는!!!

아빠와 딸 여행 중 숙면

딸의 인생 중 가장 딥슬립한 날이 아닌가 싶습니다. 뒤에 타고만 있었지만, 엄청 피곤했나봅니다. 아침이 넘도록 푹 잡니다. 아빠도 딥슬립, 딸로 딥슬립, 아빠와 딸 여행의 회복시간!!

돌아오는 길 그리고 노하우

돌아오는 길에 들린 계곡입니다. 대관령터널을 지나 수많은 계곡들이 있는데, 중간중간 래쉬가드를 갈아입히고 수영을 했습니다. 나중에 들은 이야기로 이렇게 중간중간 계곡에서 몸을 적시고 달리니 금방 마르기도 하고, 더위도 사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꿀팁으로 계곡에 들어가서 쉬게해주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너무 신나게 놀면 바이크에서 졸음을 이겨내야하는 순간이 옵니다.

지금까지 아빠와 딸 여행이었습니다. 자주 같이 여행을 다니는데, 이렇게 오토바이 2박 3일 여행은 처음이자 마지막인 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아빠의 로망을 실현시켜준 딸에게 감사의 의미와 사랑의 마음을 담아 이 3부로 정리하고자 합니다.

아빠와 딸의 여행이야기, 속초오토바이투어

  1. 초등1학년과 떠나는 아빠와 딸의 오토바이 속초여행, 아빠와 딸의 여행, 바이크투어 1부.
  2. 아빠와 딸의 속초오토바이여행 2박 3일 여행 2부. 강원도

바튜매 인기게시물

https://cafe.naver.com/bikecargogo/4244478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