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n Air Special Inflight Meal
대한항공 특별기내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 3월 30일 북유럽 8박 10일 회사 연수를 갈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비행기를 타는 거고, 항상 대한항공 탈 때는 기내식 메뉴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고 변경도 가능하여 장거리 노선 비행기를 탈 때 저는 항상 기내식을 변경합니다.
제일 많이 바꿔본 기내식이 특별기내식 중 단거리 노선 때는 과일식 이었고, 대부분 해산물식으로 변경했는데 이번은 장거리이고 좀 중요한 일로 가는 거라 긴장도 되어 고민 끝에
특별기내식 중 글루텐프리로 사전에 변경해보았습니다.
근데 유럽 노선 특히 부다페스트는 신규 취항이다 보니 정보가 별로 없어서 과연 어떤 음식으로 기내식이 나올지 궁금하더라구요.
아주 운이 좋으면 소고기 스테이크로 나오고, 운이 나쁘면 닭가슴살로 나온다고 했지만, 원래도 닭가슴살을 잘 먹기 때문에 어떤 음식이 나와도 상관은 없었습니다.
먹느라 바뻐 두끼 식사를 다 찍지는 못하고 우선 한끼 만 제대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특히 특별기내식을 사전에 신청하면 일반 기내식보다 우선으로 주고, 음료도 미리 물어보고 셋팅해줘서 저는 이점이 편하더라구요. 물론 일반으로 나오는 비빔밥을 포기한 거 지만 요.
오랜만에 타보는 우리나라 국적기 대한항공 koreanair
글루텐제한식 메뉴
대한항공 특별기내식 글루텐 프리, 대한항공 글루텐제한식 메인 식사입니다. 저는 연어와 가지, 호박, 아스파라거스,
새우, 감자, 관자가 살짝 구워서 나온 음식을 받았구요. 제 입맛에는 아주 맛있었습니다.
제가 원래 선호하는 음식들이기도 합니다. 특히 이 특별기내식은 인천 출발에서는 빵 대신 떡을 줍니다. 뒤에 떡 집도 꽤 유명한 곳인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두번째 식사는 닭가슴살이 부드럽게 조리되서 나왔습니다.
또한 간식으로는 일반식으로 주는 삼각김밥, 모닝빵샌드위치도 선택가능했지만 저는 속이 더부룩할 까봐 별도로 선택하지 않으니, 승무원께서 바나나2개를 주셔서 그걸 먹었습니다.
또 한번 장거리 노선을 탈 일이 생긴다고 하면 그때도 특별 기내식으로 변경해서 갈 생각입니다.
기내식 변경 및 신청 방법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한 후에 내 예약 조회에서 상세 보기
보시면 기내식 변경하기가 있습니다^^ 아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사이트
에어아시아 필리핀 기내 좌석 후기 및 기내수화물/z2885 마닐라행
KE946 프랑크푸르트에서 인천(한국) 대한항공 특별기내식 글루텐프리,글루텐제한식 후기/ koreanair Airline meal
“KE961 인천에서 부다페스트 대한항공 특별기내식 글루텐프리,대한항공 글루텐제한식 후기/ koreanair Airline meal”에 대한 한개의 댓글